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MW X3 가격 인기 외제차 SUV

by 스윗티 2022. 7. 22.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 외산 자동차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살펴 볼 BMW X3는 럭셔리 소형 SUV 판매 경쟁에서 가장 강력한 차량입니다.

실제 오너들이 극찬한 이유, 변경된 점부터 가격과 안전기능까지 모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MW X3 개요

2022 BMW X3는 강력하고 민첩하며 놀라울 정도로 넓은 내부를 갖추고 있는데요. 럭셔리 컴팩트 SUV 중 가장 편안하고 재미있는 운전을 느낄 수 있습니다. BMW X3는 좋은 SUV 차량입니다.

파워 트레인을 제공하고, 좋은 연비와 함께, 일반적으로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X3는 핸들링이 뛰어나며 BMW만큼 운전하는 것이 재미있는 고급 소형 SUV는 거의 없습니다. 내부에는 X3가 좋아 보이고 사람과 화물을 위한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사용하기 쉬운 기술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BMW X3 가격, 등급 및 연비

 

2022 BMW X3 의 가격과 등급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마도 가격을 가장 궁금해하실텐데요. 

가솔린 모델 xDrive20i 기준으로 등급 및 가격은 각각 다음과 같습니다.

xLine 6,440만원
M Sport 6,740만원
M Sport Pro 7,460만원  입니다.

 

연비는 복합 9.2~12.2km/ℓ,  도심 8.1~11 km/ℓ,   고속 10.9~14.1 km/ℓ 입니다.

 

 

BMW X3 실제 오너들이 극찬하는 이유 

 

다음은  X3 실제 오너들의 칭찬입니다. 종합 점수는 9.1로 상당히 높은데요. 가격 부분이 가장 낮은 점수인 8.4를 받았으나 주행, 연비, 디자인, 품질, 거주성 모두 8.5를 넘었습니다. 상당히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는데요. 

시내 주행을 많이 하시는 경우 연비가 15까지도 나온다고 합니다. 타 차량에 비해서도 고급감이 훨씬 좋다고 만족하시는 오너도 있네요. 

네이버 마이카

실제 월별 판매량을 보면 2022년 6우러에는 외산 준중형 SUV 중에서 2위를 차지 했습니다. 연령별 인기도 또한 고루 분포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오랜 기간동안 준중형 SUV 외제차 중에서 인기가 많은 이유는 자동차로서의 탄탄한 기본기와 고급스러운 내장재, 그리고 오너의 감성을 만족시켜주는 다양한 요소들일 것입니다. 

 

 

BMW X3 새로운 기능

2022 X3에는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안팎으로 스타일 업데이트를 받고 트림 사이에 셔플링이 있습니다. X3는 개정 된 그릴, 새로운 헤드 램프 및 테일 램프, 업데이트 된 전면 및 후면 범퍼, 새로운 휠 디자인 및 조정 된 배기 팁을 포함하는 2022 년 스타일링을 새로 고칩니다. 베이스 X3는 이제 레이서 M40i 모델과 비슷하게 보이도록 차려 입은 M 스포츠 외관 패키지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M40i에 대해 말하자면, 2022 년에 48 볼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얻었지만 결합 된 마력은 2021 모델과 동일한 382 마력을 유지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xDrive30e는 단종되었습니다. 내부에서는 중앙 콘솔이 재작업되었으며 일부 보조 컨트롤의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10.3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와 일치하는 디지털 게이지 디스플레이가 여전히 표준이지만, BMW는 이제 두 가지 모두에 대해 12.3인치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2021 년과 2022 년 X3 비교 »

지난 몇 년 동안 BMW X3의 주요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2년: 새로워진 인테리어 및 외부 스타일링, 트림 간 셔플링, M 모델은 토크 부스트를 받음,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30e 모델 단종
2021 : 안드로이드 자동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사각지대 모니터링 및 차선 이탈 경고 조인 표준 기능 목록
2020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및 고성능 M 모델 데뷔
2019 : 후륜 구동 모델 추가; 이전에 선택사양이었던 전방 충돌 경고, 전방 자동 비상 제동,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가 표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2018 : 업데이트 된 외부 스타일링, 업그레이드 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및 강력한 기본 엔진으로 완전히 재 설계 (세 번째 세대의 시작); 성능지향적 인 X3 M40i 모델 데뷔; 터보 디젤 엔진 단종

 

 

 

 BMW X3 제원, 엔진, 변속기 및 성능

X3에는 248마력의 터보차저 4기통 엔진이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더 스릴 넘치는 발전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M40i는 382마력의 터보차저 6기통을 탑재한 반면, M 모델은 트윈 터보 인라인 식스가 탑재되어 있어 대회 모델의 스프링 여부에 따라 473마력 또는 503마력을 발휘한다.

엔트리 레벨 30i 모델은 빠른 스로틀 응답과 무거운 로우 엔드 토크로 대부분의 운전자에게 충분한 근육을 제공하며 약 6 초 만에 0에서 60mph까지 스쿠트 할 수 있습니다.

M40i 및 X3 M 모델은 완전히 다른 수준까지 물건을 래칫하고 의심 할 여지없이 리드 풋 드라이버의 선호가 될 것입니다. 모든 모델은 기어를 빠르고 부드럽게 변경하는 세련된 여덟 단 자동 변속기와 결합됩니다.

이 BMW는 뛰어난 주행 역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정감을 느끼고 턴 주위로 구성되며, 스티어링은 빠르고 멋지게 가중되며, 브레이크는 충분한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X3의 스포티한 특성 때문에 라이딩 품질은 확고하지만 도로 결함에 비해 여전히 즐겁습니다.


후드 아래에 248마력의 터보차저 2.0리터 4기통을 장착한 후륜구동 sDrive30i와 전륜구동 xDrive30i는 거의 모든 교통 상황을 편안하게 협상할 수 있는 충분한 동력을 제공하지만 짜릿하지는 않습니다. 테스트 트랙에서 xDrive 30i는 60mph에 도달하는 데 6.2초가 걸렸습니다. 우리는 sDrive30i 모델을 테스트하지 않았습니다. 포르쉐 마칸 S와 아우디 Q5는 모두 우리의 테스트에서 더 빠르며, 포르쉐는 상당히 그렇습니다. 성능 지향적 인 크로스 오버를 찾는 사람들은 X3 M40i를 더 좋아할 것입니다.

382마력의 터보차저 3.0리터 인라인 6기통 엔진은 거의 잔인한 파워를 제공하여 테스트에서 4.1초의 제로-60mph 시간을 제공합니다. X3는 여전히 BMW의 현재 세단보다 더 유능하다고 느낍니다. 운전하는 것이 재미 있고 예상보다 코너를 더 잘 돌아 다니는 것이 즐겁지 만 Macan 수준의 운동 능력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라이딩 품질은 울퉁불퉁 한 노면을 거칠게 타지 않고도 영감을받은 느낌을위한 충분한 견고성과 잘 균형을 이룹니다. 테스트 차량에는 강력히 권장하는 옵션 인 적응형 서스펜션이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다이내믹 댐퍼 컨트롤이라고 불리는 이 제품은 xDrive30i에 편안함, 스포츠 및 에코 프로 드라이빙 모드를 추가합니다. M40i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응형 M 서스펜션은 섀시를 0.4인치 낮춥니다.

 

 

 

 BMW X3 인테리어, 컴포트 기능, 트렁크

X3 인테리어 품질
X3의 세련된 인테리어는 단일 옵션 상자를 확인하기 전에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조절 가능한 측면 보강재가 포함 된 10 방향 전원 조절 가능한 앞 좌석을 사용하면 편안한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뒷좌석 탑승자는 기대어 앉은 좌석 등을 다루며, 모든 좌석의 쿠션은 긴 여행을 위해 충분히 플러시합니다. X3의 나머지 실내는 잘 생기고 잘 선택된 재료와 단단한 패널 틈새와 함께 유능하게 조립되어 있습니다.

 

광택있는 우드 그레인 트림은 플라스틱임에도 불구하고 실제처럼 보이고 느껴졌습니다. 스티치 된 가짜 가죽 대시와 도어 커버는 니켈 마감 금속 트림과 마찬가지로 고급 스러움의 추가 요소를 추가합니다. 
일부 라이벌 인테리어만큼 화려하지는 않지만 정말 이 차량만큼은 불평 할 것이 없습니다. 그것은 간단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프리미엄 소재를 많이 통합합니다.

X3는 기내 반입 가방 테스트에서 세그먼트의 평균 정도입니다. 두 번째 줄 뒤에는 일곱 개의 기내 반입 차량이 장착되어 있으며, 각 탑승자는 한 명이 앉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하며, 두 개의 추가 좌석을 위해 남은 공간이 남아 있으며, 뒷좌석을 접은 상태에서 총 20개의 좌석이 장착됩니다. 그러나이 부문의화물 운반 챔피언은 캐딜락 XT5입니다. 무거운 운반자는 그 하나를 짧은 목록에 올려 놓아야합니다.

 

 

 

 

BMW X3 인포테인먼트, 연결성

BMW의 iDrive 인터페이스는 현대 럭셔리 자동차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갖추어야 할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10.3 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는 표준이며 대시 내비게이션뿐만 아니라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를 특징으로합니다. 더 큰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는 선택 사항입니다. 블루투스 전화 연결, Wi-Fi 핫스팟 및 하나의 USB 포트가 표준이지만 다른 모든 인포테인먼트 기능은 추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한 번에 두 개의 장치를 주스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두 번째 USB 포트는 무선 스마트 폰 충전 패드와 마찬가지로 선택 사항입니다.

표준 인포테인먼트 기능: 10.25인치 터치 스크린, 내비게이션, 12스피커 스테레오, HD 라디오, USB 포트, 블루투스, Wi-Fi 핫스팟, 안드로이드 오토, 애플 카플레이
사용 가능한 인포테인먼트 기능: 12.3인치 터치 스크린, 16스피커 하만 카돈 스테레오, 위성 라디오 및 무선 장치 충전
추가 표준 기능: 5.1인치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 및 트라이존 자동 온도 조절
기타 사용 가능한 기능: 12.3인치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 파노라마 문루프 및 원격 시작

X3의 터치 스크린은 크고 쉽게 볼 수 있으며 선명한 그래픽을 특징으로합니다. 입력에 신속하게 응답하고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터치 스크린 외에도 다양한 제어 방법이 있으므로 이동 중에 설정을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BMW X3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충돌 테스트 결과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는 2022 BMW X3에 여섯 가지 충돌 테스트 모두에서 최고 등급의 우수등급을 부여했습니다.

미국 국립 고속도로 교통 안전청은 2022 BMW X3에 별 다섯 개 중 다섯 개에 대한 전반적인 안전 등급을 부여했으며, 정면 및 측면 충돌 테스트에는 별 다섯 개, 롤오버 테스트에는 별 네 개가있었습니다. 즉 말하자면 미국에서는 정말 모든 분야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하니 안정성 부분에서는 신뢰가 엄청난데요. 포함된 안전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기능
표준 운전자 지원 기능:

후방 카메라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
사각지대 모니터링
후방 교차 교통 경고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보행자 감지를 통한 전방 충돌 경고
전방 자동 비상 제동
교통 표지판 인식
차선 이탈 경고


사용 가능한 운전자 지원 기능:
헤드업 디스플레이
차선 유지 보조
차선 변경 지원
침습 조향 보조
서라운드 뷰 주차 카메라 시스템
평행 및 수직 주차 보조

 

 

 BMW X3  총정리

2022 BMW X3 SUV는 럭셔리함과 실용성을 제공하면서 BMW의 과거 스포츠 세단을 채널링하여 운전의 재미를 방정식에 결합시킵니다. BMW는 두 개의 디지털 대시 보드 디스플레이와 다양한 운전자 지원 기능을 포함하여 X3에 많은 기술을 통합했습니다. 전반적으로 X3는 둥글지만 민첩한 핸들링과 배짱이 많은 터보 엔진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중입니다. 외관으로는 균형 잡힌 섀시와 잘 조정된 스티어링은 트위스트 로드에서 놀라울 정도로 기꺼이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수 있으며, 사용 가능한 터보차저 파워트레인은 모두 충분한 파워를 제공합니다. X3의 실내 디자인이 보수적이라면 편안하고 고급스럽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GLC 클래스와 볼보 XC60을 포함한 일부 라이벌이 스타일에 맞춰 이길 수 있다고해도 시간을 보낼 수있는 좋은 차량으로 강력 추천하는 바입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BMW아메리카 출처

728x90

댓글